아일랜드어학연수 케닐워스어학원 EC더블린으로 운영

 

 

전 세계에 25개 EC캠퍼스를 보유한 글로벌 영어학교 EC어학원이
아일랜드어학연수 더블린 지역에 2017년 말에 새로운 더블린 센터를 오픈한다는 소식입니다.

1991 년에 설립 된 EC어학원은 영국의 런던, 미국 뉴욕, 로스 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토론토, 밴쿠버,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케이프 타운 등지에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영어교육에 있어서 다수의 수상기록을 보유한 명문 ESL 영어학교입니다.

아일랜드어학연수 아이리쉬 운영 영어학교 Kenilworth English Institute 더블린 어학원이
올해말부터 EC 더블린이라는 브랜드명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아일랜드어학연수 Kenilworth English Institute 어학원은 20년이상 더블린 2, 더블린 6,  공과대학 캠퍼스를  운영해왔으며, 중저가의 어학원이지만, 수준높은 커리큘럼과 훌륭한 강사진, 친절한 스텝진의 명성은 이미 익히 알려져있습니다. 다만, 한국 마케팅을 전혀 하지않아서, 한국에는 그리 많이 알려진 어학원은 아닌 편입니다.
아일랜드는 특유의 친절한 아일리쉬 국민성과 살기좋은 환경으로 어학연수생들에게는 매력적인 연수지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상대적으로 비교할때 아일랜드는 유학생들에게 관대한 국가이며, 최근 유로환율이 3년만에 최저치를 기록 및  환율 하락으로  점점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어학연수지이기도 합니다.

 

 

 

 

 

더블린 케닐워스어학원은 훌륭한 커리큘럼을 보유한 어학원임에는 의심할 바가 없는 어학원이며,  EC 영어학교 또한 아일랜드 진출의 교두보로 케닐워스어학원을 선택한 것은 좋은 초이스를 한것이라 보여집니다.

 
케닐워스어학원이  EC더블린센터로 새롭게 발돋움한다는 소식은 좋은 커리큘럼이 있는 어학원에서 아일랜드어학연수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더블린 EC어학원은 현재는 ‘케닐워스 인스티튜트’오 운영중이지만, 올해 말에 EC 더블린으로 새롭게 태어날 예정입니다.
사실상, 아일랜드 정부는 유학생에게 관대한 나라임에는 분명합니다. 타 영어권 국가들과 비교하여봤을때에도 아일랜드학생비자 조건이나 지원등이 관대한 편입니다.  이지유학에서는 아일랜드의 아름다운 환경, 친절한 아이리시 국민성,  다채로운 음악과 문화사 등 아일랜드의 환경적인 요소와 EC더블린어학원의 가치 지향적인 교육이 서로 시너지를 이루어서 아일랜드어학연수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