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어 프로그램(Au Pair Programme)

오페어 프로그램 영어과정은 아일랜드 가정에서 오페어가 될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언어를 배우고 실습하며 개선할 수 있는 실직적인 상황에 정면으로 부딪힐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블린 오페어링의 장점

수업에서 이루어지는 상황과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가정에서의 실제상황 사이에서, 학생들은 매일매일 발생하는 상황을 처리해야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가장 실질적인 방법으로 구어체와 공식적인 영어를 유창하게 표현 할 수 있게 됩니다.

오페어 프로그램은 교실에서 배운 것을 가정에서 실습할 수 있고 아일랜드 문화에 대해 배웠던 것을 한층 더 탐구하여 수업에 이용할 수 있는 이중의 장점이 있습니다.본질적으로, 오페어는 두가지 학습환경의 상호작용 가운데 있습니다.

오페어를 위한 영어 공부 프로그램

영어과 오페어 프로그램 두가지를 병행하게 됩니다.
학교별 프로그램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 코스가 나를 위한 것입니까?

오페어를 시작하는 초기에는 매우 바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집안 일을 것은 물론 가족의 아이들을 돌보고 그들과의 관계를 발전시켜야 할 것입니다. 그 외에, 영어를 배워야 하는 도전이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 한 것은 영어를 배우는데 있어서 굉장히 효과적인 체험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평생 동안 영어를 사용하는데 큰 밑거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페어를 하게 되면 평균적으로 주당 약 유로100의 용돈을 벌게 됩니다.

오페어 영어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학교별 견적 문의 부탁드립니다.